• BORNSTAR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
  • home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
    고객센터
    home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
    고객센터
    변경된 홈페이지 접속에 요류가 생길때(PC, 모바일)
    작성자 : 관리자 2019-06-13 오후 6:14:15

    안녕하세요. 


    본스타입니다. 



    지난 6월 3일 ~5일에 거쳐

    본스타 홈페이지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는데요.


    기존에 접속하셨던 사업자분들의 경우

    인터넷 페이지에 남아있는 접속기록 때문에

    변경된 홈페이지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 


    이 경우에는 

    PC나 모바일에서 

    캐쉬를 삭제해주시면 오류없이 변경된 홈페이지의 반영이 가능합니다. 



    1. PC 버전 오류


    ctrl + f5 를 동시에 눌러줍니다. 




    2. 삼성 핸드폰에서의 캐시 삭제방법 


     -> 클릭하여 바로가기



    3. 모바일 '크롬' 브라우저에서의 캐시 삭제방법 


     -> 클릭하여 바로가기



    4. 아이폰에서의 캐시 삭제방법


     -> 클릭하여 바로가기



    다음글 사과꽃 생리대 초특가세일! 관리자 2019-06-14
    이전글 아이폰에서 캐쉬삭제방법 관리자 2019-06-13

    회사명 : 본스타 주소 : 강원도 동해시 동굴로 117,5층(천곡동,아진빌딩) 대표자 : 김동욱 사업자등록번호 : 566-88-00959

    대표번호 : 02-6952-2577 팩스 : 033-534-2559 E-MAIL : bornstar@bornstar.kr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8-강원동해-0029호